μΌ | μ | ν | μ | λͺ© | κΈ | ν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 31 |
- rendering
- zbrush
- κ²μμμ§
- λΈλλ
- κ²μκ°λ°
- 벑ν°
- μν
- Unity
- μ€λ§μΌκ²μ΄νΈμ₯νν
- μμ
- Shader
- κ·Έλν½μ€API
- κ²μμν
- 리κΉ
- game
- λͺ¨λΈλ§
- λνμ
- smilegate
- opengl
- Blender
- μ λν°
- CG
- μ€λ§μΌκ²μ΄νΈ
- κ·Έλν½μ€
- μ»΄ν¨ν°κ·Έλν½μ€
- μ§λΈλ¬μ¬
- Modeling
- κ²μ
- 3d
- opengles
- Today
- Total
π₯νΈμμμ GamLog
[μ€λ§μΌ κ²μ΄νΈ μ₯νν 2κΈ° ] πμ²νν₯ : 6μ£Όμ°¨ μ€ν°λ μΌμ§ λ³Έλ¬Έ
[μ€λ§μΌ κ²μ΄νΈ μ₯νν 2κΈ° ] πμ²νν₯ : 6μ£Όμ°¨ μ€ν°λ μΌμ§
μ₯μ²μ§ν₯μ¬ 2023. 7. 17. 23:47μλ νμΈμ! ν μ²νν₯μ λλ€!

μ λ²μ£Όμ μ΄μ΄ μ΄λ²μ£Όλ μ΄μ¬ν λλ§μ μλμ λ€μ΄κ° μ€λΈμ νΈλ€μ μ μνκ³ μλλ°μ,
κ°μ μμ
ν λΆλΆμ μ΄ν΄λ³ΌκΉμ?
μ λ μκ°λ¬μ¬ κ°μ λ¬μ½€ν λ§μμ 컨μ
μ λμμΈ νλλ°μ!
μ΄λ² μ£Όμ°¨λ μ λ² μκ°μ μ΄μ΄μ κ΅¬μ‘°λ¬Όλ‘ μ°μΌ μ€λΈμ νΈλ€μ μ μνμ΅λλ€.

μ¬νκ³Ό κ°μ κ²½μ°μλ λΈλλ λ Έλμ mathμ gradiant textureλ₯Ό ν΅ν΄μ ν¬λ¦¬μ€λ§μ€μ¬ μκ°λλ λ―ΌνΈ μΊλ ν μ€μ³λ₯Ό μ ν쀬μ΅λλ€.

μνλ ν
μ€μ²λ₯Ό λ§λ€μ΄ μ£ΌκΈ°μν΄ λ
Έλλ₯Ό μ°κ²°ν λ€ μ
λ§μ λ§κ² valueκ°μ μ‘°μ νμ¬ μνλ scaleμ ν¨ν΄μ λ£μ΄μ£Όκ³ hsvκ°λ μ§μ ν΄μ€λλ€.

μλ μ μμμ λ€μ±λ‘κ² νλ©΄μ λ°λ»ν μκ°μ λ μ μλλ‘ νκΈ° μν΄ ν¬λ¦Όμμμ μ‘°μ νκ³ λ² μ΄μ§μμ μν μΏ ν€λ λ§λ€μ΄μ£Όμμ΅λλ€.
μ½μ μ΄μ©λ©΄ cone λ©μ¬μμ μμν λ― λ³΄μ΄μ§λ§ μ¬μ€ sylinderμμ μμν΄ λ©΄μ λλκ³ edgeλ₯Ό extrude μμΌ μ μνμ΅λλ€.

λ€ λ§λ€μ΄μ§ μμ΄μ€ν¬λ¦Ό μ½κ³Ό μ¨νμ€ μΏ ν€μλ λ°μ 거리λ λ―ν μ§κ°μ λ§λ€μ΄μ€μΌ ν©λλ€. μκ°λ¬μ¬ μΈμμ λ
λ
ν μΏ ν€λ νμμκΈ° λλ¬Έμ
λλ€.
μ΄ λ°μ거리λ λλμ NoiseTextureμ bumpμ strengthλ₯Ό μ‘°μ ν΄κ°λ©° μ λΉν valueκ°μ 체ν¬ν μ μμ΅λλ€.
μ΄λ κ² λ§λ€μ΄μ§ κ²λ€λ‘ μ΄μ μΈλ¦¬μΌμμ λ§΅μ ꡬμ±νλ €νλκΉ λΆμ‘±ν¨μ΄ λ§μ΄ 보μ΄λ€μ! λ 벨/컨μ
λμμΈμ λ¬ννκ² μ§λ©΄ μλλ μ΄μ κ°κΈ°λ ν©λλ€.
μ¬μ―μ§Έμ£Ό λλμ
λΈλλ λ΄μμ μ€λΈμ νΈλ₯Ό λ§λλ κ²μ μ¦κ±°μ λλ° μΈλ¦¬μΌ λ΄μμ κ²μμ©μΌλ‘ μ°κΈ°μ λΆμ‘±ν¨μ΄ μμμ§ κ±±μ μ΄ λκΈ°λ ν©λλ€! λ§΅ ꡬμ±μ λ€μ μ¬ μ‘°μ§ν΄λ³΄κ³ λΆμ‘±ν λΆλΆμ ννν μ±μμ λ€μ μκ°μλ λ μλ²½ν΄μ§ μΈλ¦¬μΌ νλ©΄μΌλ‘ λμμ보λλ‘ νκ² μ΅λλ€!